마드리드 공항

페이스 북 Facebooktwitterredditpinterestlinkedinmail

마드리드 공항 또는’마드리드 바라하스 공항’으로 알려진 스페인의 수도 도시를 서비스 하는 주요 공항 이다. 이 공항은 스페인어로’아에로푸에르토 국제 마드리드-바라하스’라고도합니다.

당신이 마드리드 자체에 도달하고자하는 경우,마드리드 바라하스 공항으로 비행 할 수있는 가장 가까운 공항이다.

마드리드 바라하스 공항,또한 스페인의 모든 공항의 분주한이며 목적지의 많은 수의 국내 및 국제 항공편을 제공합니다.

마드리드 공항은 또한 유럽에서 가장 바쁜 공항 중 하나이며 매년 약 5 천만 명의 승객이 통과합니다. 매년 마다 공항을 통과 하는 여객 트래픽의 깎아지른 듯한 볼륨으로 인해이 큰 숫자를 수용 하기 위해 장소에 매우 효율적인 지상 지원 시스템.

어디 마드리드 공항

마드리드 바라하스 공항은 약 위치 13 킬로미터(8 마일)마드리드의 시내 중심가에서 북동쪽 자체.

공항 터미널

마드리드 바라하스 공항에는 4 개의 주요 터미널이 있으며 각 항공편의 도착 및 출발에는 출발지 또는 목적지에 따라 터미널이 할당됩니다. 각 터미널에 승객을 연결하는 무료 버스 서비스가 있습니다.

어떤 항공사가 마드리드 공항에 도착

당신이 감상 할 수 있듯이,유럽에서 가장 바쁜 공항 중 하나 인,마드리드 바라하스는 매일 비행 도착과 출발의 큰 숫자가 있습니다. 이 항공편은 항공사의 큰 숫자에서 다른 목적지의 큰 숫자에서. 마드리드 바라하스 공항에 도착하는 항공사의 전체 목록을 보려면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마드리드 바라하스 공항으로 운항하는 항공사

마드리드 공항 도착

마드리드 공항에 착륙하고 공항을 오가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모든 요구 사항 및 예산에 맞게 전송 옵션이 있으며 다음 목록은 마드리드 공항에서 전송의 더 인기 있는 선택 중 일부.

대중 교통

공항에서 승객이 이용할 수있는 여러 형태의 대중 교통이 있습니다.

마드리드 메트로: 마드리드 지하철은 시내 중심가에 도착하는 빠르고 저렴한 방법을 제공하기 때문에 승객들에게 더 인기있는 옵션 중 하나입니다. 지하철 8 호선은 공항에서 마드리드 중심부까지 승객을 연결하며 소요 시간은 약 15 분입니다.

버스:공항에서 시내 중심까지 운행하는 버스가 여러 개 있으며 모두 다른 위치에서 멈추는 다른 경로를 사용합니다. 다양한 터미널에서 승객을 모으는 버스 번호 200 과 101 이 있습니다.

버스 번호 200: 터미널에서 중지 1,2,3 & 4

이 서비스는 공항에서 마드리드의 주요 버스 정류장(마드리드’아베니다 데 암 브리 카 역’)까지 승객을 연결 한 다음 마드리드에서 공항으로 돌아 오는 정기 버스 서비스입니다. 마드리드 공항에서 마드리드 중심부까지 버스로 이동하는 소요 시간은 교통량에 따라 약 40 분입니다. 버스에서 티켓을 구입할 수 있지만 지불 방법은 현금뿐입니다.

101 번 버스: 터미널에서 중지 1,2 & 3

이 서비스는 카닐 레하스 지하철 역 공항에서 승객을 연결하고 거기에서 당신은 다른 목적지의 넓은 범위에 연결의 큰 숫자를 찾을 수 있습니다.

마드리드의 주요 기차역(렌페의 아토차 역)에 승객을 연결하는 버스 서비스도 있습니다.

마드리드 공항 익스프레스

마드리드 공항 익스프레스 버스 서비스는 마드리드시와 승객을 연결하며 하루 24 시간 15 분마다,밤에는 35 분마다 운행됩니다. 마드리드 공항 익스프레스는 시내 중심에 도달(트래픽에 따라)약 40 분 정도 걸릴.

렌터카 마드리드 공항

터미널 건물 안에 있는 여러 자동차 대 여 회사 및 이러한 모든 경쟁력 있는 가격을 제공 합니다. 차량 대 여는으로 그들의 자신의 일정을 선택 하는 자유와 함께 그들을 제공 하는 시내 중심 더 멀리 여행 하는 승객과 함께 인기입니다.

마드리드 공항에 기반을 둔 렌터카 회사는 다음과 같습니다:

에이비스–엔터프라이즈 아테 사–유로 카–헤르츠–식스트

택시:

주요 도착 터미널 외부에서 사용할 수 많은 택시가 있으며 택시 계급은 명확하게 표지판이 있습니다. 공항에서 택시는 1 미터 단위로 운행되며,여행할 때마다 요금이 부과됩니다. 공식 공항 택시는(글을 쓰는 시점에서)빨간색 줄무늬와 흰색이며,차에 팔의 지역 의회 코트가 있습니다. 터미널 건물 바깥의 공식 택시 정류장에서 항상 택시를 타야 하며,여행을 시작하기 전에 운전자가 계량기를 가동했는지 항상 확인하십시오.

공항의 상점

공항 터미널 전역에 다양한 상점이 있으며 음식점부터 면세점,패션 소매점,꽃집,선물 가게,약국,담배 가게,엔터테인먼트 상점 등이 있습니다.

바,카페테리아 및 레스토랑

각 터미널에는 다양한 요리와 음료를 판매하는 많은 바,카페 및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이들 중 대부분은 공항에 있는 동안 사용 하는 승객에 대 한 하루 종일 열려 있습니다.

귀빈 라운지

각 터미널에는 귀빈 라운지가 있으며 유효한 탑승권 또는 클럽 카드를 소지한 승객이 이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2015 년 11 월 15 일–2015 년 12 월 15 일–2015 년 12 월 15 일–2015 년 12 월 15 일–2015 년 12 월 15 일–2015 년 12 월 15 일–2015 년 12 월 15 일–2015 년 12 월 15 일-2015 년 12 월 15 일-2015 년 12 월 15 일-2015 년 12 월 15 일-2015 년 12 월 15 일-2015 년 12 월 15 일-2015 년 12 월 15 일-2015 년 9209>

비즈니스 센터:

주차 공간:

승객은 단기 체류에서 장기 체류까지 저렴한 비용과 귀빈 주차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공항에서 10000 이상의 주차 공간이 있으며 모든 요구 사항 및 예산에 맞게 주차 옵션이 있습니다.

분실물

두 터미널 1&4 의 도착장에’분실물’데스크가 있으며,이 데스크는 07:00~22:00 사이에 운영됩니다.

전화 번호는:터미널 1:913 936 119 및 터미널 4: 917 466 439

마드리드 공항에 가까운 호텔

마드리드 바라하스 공항에 가까운 많은 호텔이 있으며,그들은 모두 일년 내내 객실에 경쟁력있는 가격을 가지고있다. 공항 근처 호텔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을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특정 날짜에 대 한 최고의 거래를 나열 하는 호텔 비교 웹사이트 중 하나를 사용 하는.

마드리드 공항에서 항공편 도착 및 출발을 위해,다음 링크를 클릭하십시오:비행 도착 및 출발 마드리드 공항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